스마트한
선택을 하세요!
ATEN의 올인원 크래시 카트 어댑터로 더 쉽고 전문적으로 작업하는지 온라인을 통해 직접 체험해 보세요.

원격 문제 해결을 위한 현장 솔루션과 협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V211 온라인 체험
올인원 크래시 카트 어댑터
ATEN의 CV211은 노트북 USB KVM 콘솔 어댑터로 모바일 IT 관리자들의 수고를 덜어주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사용하는 노트북으로 웜홀 스위치, 캡쳐 박스, 외부 DVD-ROM, 키보드, 마우스 및 모니터의 기능이 결합된 KVM으로 변환 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완벽한 크래쉬 카트 입니다. 서버, ATM이나 POS 시스템에 더 빠르고 쉽고 전문적으로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Before & After
Icon
간편한 휴대성
125g 의 포켓 사이즈
Icon
BIOS 레벨 접속
하드웨어 또는 OS 레벨 문제 해결
Icon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할 소프트웨어 불필요
Icon
비디오 녹화
& 이미지 캡쳐
향후 트래킹 및 문제해결을 위한 원격 작업 기록을 저장
Icon
파일 전송
노트북과 대상 컴퓨터 간의 양방향 파일 전송
작동 방법

로컬 사용
노트북에 연결한 CV211을 대상 서버/시스템에 직접 연결 하여 손쉽게 문제 해결.

Diagram_Local

원격 사용
노트북에 연결한 CV211을 대상 서버에 연결하여 원격 접속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격 엔지니어의 문제 해결 협업 가능.

Diagram_Remote
컨트롤 인터페이스
체험 후기

"CV211을 사용하면, 호스트의 상태를 5분 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작업 시간 절약 뿐 아니라 전반적인 작업 효율을 높입니다. "

– Mr. Lin, 서버 관리 IT 엔지니어

"지사의 엔지니어가 CV211을 서버에 연결해 놓아 우리는 대만 사무실에서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장을 가지 않아도 되었죠. 이렇게 해서 시간과 비용 그리고 인력을 절감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Mr. Wang, MIS, 대형 기업 엔지니어

© 2017 ATEN INTERNATIONAL Co., Ltd. all rights reserved.